심벌마크 디자인은 독보적인 기술과 시대를 열어가는 새로운 해결방식으로 환경문제를 접근하여,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고 살피고 지켜가 결국에는 사람 살기 좋은 공동체,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의 비전과 미션을 담아내었다.
독보적인 기술과 시대을 열어가는 해결방식으로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고 살피고 지켜가는
사람살기좋은 공동체를 만드는데 기여합니다.
임의로 작도하여 마크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하며 적용 시에는 반드시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활용한다. 다만 불가피할 경우 본 항의 그리드 시스템을 통해 정확히 작도한다.
로고타입은 기업의 명칭을 구체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한다. 심벌마크와 함께 아이덴티티의 핵심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이다. 적용 시에는 반드시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활용한다.
임의로 작도하여 마크의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하며 적용 시에는 반드시 수록된 데이터를 축소·확대하여 활용한다. 다만 불가피할 경우 본 항의 그리드 시스템을 통해 정확히 작도한다.
시그니처는 아이덴티티의 핵심요소인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이 가장 적절한 비례로 조합된 형식을 말한다.
전용색상은 기업마크와 캠페인 마크를 이루는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색 재현 시에는 팬톤(Pantone)사의 색상칩을 최우선적인 기준으로 구현한다.
Corporate Mark
Pantone 3507 C
Pantone 2271 C
Pantone 3537 C
Campaign mark
Pantone 2271 C
Pantone 3537 C